티스토리 뷰

주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606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주미이에요. 트로트 가수 주미의 최근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주미의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주미 가수 활동과 실력

직업 트로트 가수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로트 부활 프로젝트 후계자' 출신이며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구미 편, 가요유대,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등에서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안정적인 창법과 깔끔한 고음처리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설운도는 주미의 무대를 보고 트로트 가수 '주현미'의 전성기 시절을 보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주미의 프로필

본명 최미정, 국적 한국,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음악극이며 키 165cm, 몸무게 4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6년 노래 '오빠 내사랑'이며 수상 내역은 2015년 KBS2 후계자 준우승, 2011년 제12회 공주 박동진 판소리 명창명고대회 신인부 우수상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혈액형, 소속사,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미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주미 인스타 바로가기

가수 주미 결혼과 과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청순한 비주얼이며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뛰어난 동안 외모와 화려한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네요.

 

가수 주미 판소리, 연기

과거 연기를 전공했고 대학에서 성적도 우수하여 조기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트로트뿐만 아니라 국악을 배워 전국 박동진판소리대회, 황산벌 판소리대회, 새만금판소리대회 등에서 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스키니한 체구지만 시원 시원한 가창력과 넘치는 열정으로 항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주미의 나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12.23 - [트로트 가수] - 하이량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하이량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하이량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605번째 연예인은 트로트 가수 하이량이에요. 트로트 가수 하이량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무대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