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줄리엔 강 결혼 국적

lovesom 2019. 4. 26. 23:58

반갑습니다. 60번째 연예인은 모델 줄리엔 강이에요. 줄리엔 강은 요즘 근황 모습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태즈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줄리엔 강의 과거사진, 여친, 몸매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줄리엔 강은 직업 배우 겸 모델로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 어머니에서 태어난 혼혈 모델이라고 하네요. 친형 데니스강은 종합 격투기 선수로 유명합니다. 우결, 정법,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꿈은 할리우드 배우로 진출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이 있네요.



줄리엔강 과거 얼굴



본명 줄리엔 강, 국적 캐나다 프랑스 이중국적, 1982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프랑스 생피에르 미클롱이며 실제 키 191cm, 몸무게 8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데니스 강, 토마스 강이 있습니다.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헤이헤이헤이2입니다.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능 출연작 우리동네 예체능, 진짜 사나이, 소사이어티 게임2, 런닝맨, 우리 결혼했어요, 라스 등이 있으며 시트콤 드라마 출연작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감자별 2013, 지붕 뚫고 하이킥, 일년에 열두남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쌈 마이웨이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영화 워킹걸, 상사부일체 두사부일체3과 화보, 광고 활동이 있네요.




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이상형 스타일은 한국 여자와 결혼하고 싶으며 자신감 있는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예능 '우결'에서 배우 '윤세아'와 가상 결혼 모습을 보여줬는데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예능 '정법'에서는 '남보라'와 케미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주 주사 술버릇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네요. 친한 연예인은 배우 '이광수'라고 합니다. 그럼 영화 드라마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배우 줄리엔 강의 학교, 과사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모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델 윤선영 나이  (0) 2019.06.29
김진경 과거 남친  (0) 2019.06.24
진다운 프로필 몸매  (0) 2019.05.09
모델 허현 인스타 정준영  (0) 2019.03.12
모델 정혁 군대 치아교정  (0) 2019.03.0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