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진우 프로필 결혼 아내 자녀

반갑습니다. 553번째 화제의 인물은 트로트 가수 성진우이에요. 가수 성진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희상의 메시지를 전하는 강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성진우의 결혼 아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부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성진우 과거 주목을 받은 계기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에는 댄스 가수로 유명했습니다. 1990년 노래 '포기하지마'가 가요 차트 1위를 하면서 대단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SBS 가요대전 신인가수상, 골든디스크 신인가수상, KBS 가요대상 신인가수상, 골든디스크 신인가수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고 2집 노래 애인 만들기, 3집 노래 너의 얘기를, 4집 돌아보지마 등이 히트를 쳤습니다. 과거 1988년에는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5인조 록밴드 'DMZ'로 활동을 했으며 포지션은 기타리스트였다고 합니다.

 

가수 성진우 프로필

본명 성명관, 국적 한국, 1970년 1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배상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북성 초등학교, 한성 중학교, 한성 고등학교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정규 앨범, 군대 정보는 육군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성진우 결혼과 아내

2017년 4년 전 혼인신고를 했다는 기사가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만난지 7년 정도이며 아내가 몸이 아파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또 여러 가지 이유로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성진우는 거짓말할 생각은 없었고 말할 타이밍을 못 잡았을 뿐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소속사에서 나오고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대인기피증이 왔는데 그때 아내를 만났다고 해요. 이후 아내가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암수술을 받았고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게 혼인신고 같아서 했다고 합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아기를 가지려고 시험관 아기 시술, 인공 수정도 했지만 한 번은 실패하고 한 번은 유산을 했습니다.

 

성진우 트로트 가수 전향

1999년 진아기획과 결별을 했고 2009년 다시 진아엔터테인먼트로 들어가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진아기획 1호 가수로 태진아가 자신을 가장 아낀다고 생각한다고 말을 했네요. 하지만 태진아는 배신자라며 웃음을 줬습니다. 성진우의 첫 트로트 노래 '딱이야'는 주목을 받았고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이유는 인생의 여러 가지를 겪다 보니 인생이 담겨 있는 노래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트로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성진우 블로그 바로가기

 

 

성진우 아내 유튜브 영상 보기

성진우 과거 열애설

1988년 인기 배우 '이의정'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2년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여친 이의정과 결별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전 여자친구 이의정이 방송에서 말하기를 헤어진 지 20년이 됐는데도 사람들이 그 이야기를 한다며 그게 마이너스가 되는 경우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성진우의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이수 프로필 나이 결혼 권창훈

정이수 프로필 나이 결혼 권창훈 1. 정이수 사랑을 받게 된 계기 2. 유튜버 정이수 프로필 3. 정이수 과거사진과 몸매 4. 정이수 열애설 남친 권창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1번째 유명인은 유튜버

somlove.tistory.com

 

레슬링 장은실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레슬링 장은실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1. 장은실 레슬링 활동과 금메달 2. 레슬링 장은실 프로필 3. 장은실 과거사진과 수상 정보 4. 장은실 유튜버 활동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227번째 스포

somlove.tistory.com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