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민도윤 나이 결혼

lovesom 2020. 8. 24. 22:35

영화배우 민도윤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481번째 연예인은 애로배우 민도윤이에요. 배우 민도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영희'와 눈맞춤을 한다고 하네요. 김영희는 코미디언에서 영화감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도윤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영화배우 민도윤 프로필은? 본명 민도윤, 1983년 5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영화 '사슬'이라고 하며 대표 작품은 영화 '하이에나'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민도윤 직업 영화 배우로 배우 생활을 한지 1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출연한 영화 작품만 200여 편이며 최근에는 예능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과거 성인 배우가 된 계기는 2010년 대학로 카페에서 일을 했는데 자주 오던 영화감독에게 영화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하네요. 고민을 많이 했으며 가정형편이 어려워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되었고 지금은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애로계도 비수기라고 하네요.

 

민도윤의 영화 출연작이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 하이에나, 불량탐정 미씽, 처제는 처제와 처제의, 알래스카 북극곰, 며느리의 사랑, 여동생 친구, 여자 하숙집, 착한 형수, 3분 파트너, 공즉시색2, 형수의 직업, 사슬 두 여자의 유혹, 용주골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이네요. 또 민도윤의 결혼, 여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민도윤은 주변의 시선으로 우울증, 공황장애, 폐소공포증을 앓았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위기를 기회로 삼고 성인 영화 인식을 바꾸고 싶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쇼 스탠드업'에서 출연하여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유튜브 채널, 언론 인터뷰, 연극 무대 등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민도윤의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