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한수연 나이 결혼

lovesom 2019. 4. 8. 23:29

반갑습니다. 44번째 연예인은 배우 한수연입니다. 한수연은 KBS2 화요일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서 윤희수 역을 맡았네요. 그럼 탤런트 한수연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들도 가져왔습니다.


직업 영화배우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악역 중전 김씨를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예능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으며 예능 '문제적 남자'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외증조부가 독립운동가 출신 김순오 분이라고 합니다. 공주에서 의병대장 활동을 하셨습니다. 그밖에 예능 '삼청동 외할머니'에서 헝가리, 멕시코 음식도 먹었습니다. 뛰어난 헝가리어 실력도 보여줬네요.



한수연 본명 이매리, 1983년 4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이에요.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래몽래인으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영화 '조용한 세상'이네요. 혈액형, 가족 부모님,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도 과거도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에요.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친애하는 판사님께, 훈장 오순남, 구르미 그린 달빛, 뱀파이어 탐정, 실종느와르M, 일리있는 사랑, 하이스쿨 러브온, 일말의 순정, 조선 과학수사대 별순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더 킹, 밀정, 악인은 살아 있다, 런닝맨, 모비딕, 체포왕, 도레미파솔라시도, 모던 보이, 도화지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연관검색어에 '한수연 남편'이 언급되어 있는데 한화 김혁민과 결혼 한 가수 LPG 한수연 연관검색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한수연의 과사, 학교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보현 나이 근육  (0) 2019.04.22
최리 몸매 성형전  (0) 2019.04.14
김경남 나이 프로필  (0) 2019.04.07
진희경 나이 이혼 남편  (0) 2019.04.04
백지원 결혼 과거사진  (0) 2019.04.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