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독

변영주 프로필 결혼과 과거

lovesom 2020. 5. 3. 22:50

변영주 프로필 결혼과 과거

1. 변영주 유복한 집안과 인생사
2. 영화감독 변영주 프로필
3. 변영주 과거얼굴과 결혼 유무
4. 변영주 필모그래피

 

반갑습니다. 394번째 화제의 인물은 변영주 영화 감독이에요. 변영주 감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강풀 웹툰 '조명가게'을 영화로 만드는데 영화 감독은 변영주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변영주 영화 감독의 과거 리즈 시절, 작품활동, 최근영상, 결혼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변영주 유복한 집안과 인생사

직업 한국 영화감독으로 과거 의사 아버지 밑에서 유복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어린시절 '플루타르코스 영웅전'을 옆에 끼고 살았을 정도로 역사와 문화를 좋아했고 아버지 손을 잡고 암흑가의 세 사람, 아라비아의 로렌스 등 보면서 영화의 맛을 느꼈다고 합니다. 일본군 위안부 문제를 다른 다큐멘터리 낮은 목소리, 낮은 목소리2, 낮은 목소리3 숨결을 만들었는데 할머니들의 과거가 아니라 지금 할머니들의 현재를 찍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낮은 목소리'를 만든 이후 다큐멘터리 영화를 찍을 때 이슈보다는 사람을 먼저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낮은 목소리' 전작의 상영 수익금을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희회에 기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화차'는 변영주 감독의 첫 상업영화 흥행박으로 배우 이선균'이 출연을 확정해준 덕분에 '화차'라는 영화가 만들어질 수 있었다고 하네요. 

 

변영주 영화감독 프로필

본명 변영주, 국적 한국, 1966년 12월 20일생으로 나이 56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키 180cm,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수도여자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법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화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종교 천주교이며 데뷔 시기는 1993년 영화 '아시아에서 여성으로 산다는 것' 연출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MBTI, 고향 정보는 알져지지 않았습니다. 또 연관검색어에 변영주 성별, 변영주 남자 등이 있는데 성별은 여자입니다.

변영주 과거얼굴과 결혼 유무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2012년 에능 프로그램 '이야기쇼 두드림'에서 직업 특성상 어쩔 수 없이 여성성을 포기하게 된다했으며 주변에 결혼을 안한 선배 감독들이 많다. 그래서 그런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다고 했네요.

 

 

변영주 인스타 바로가기

 

 

변영주 젊은 시절 영상보기

변영주 필모그래피 

영화 작품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화차, 20세기를 기억하는 슬기롭고 지혜로운 방법, 텐텐, 발레교습소, 송환, 밀애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으로는 2012년 제13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2012년 제48회 백생예술대상 영화부문 감독상(화차), 2009년 한국정신대문데대책위원회 김학순상, 2000년 부산국제영화게 올해의 민족 예술상, 2000년 부산국제영화제 운파상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작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변영주 한국 여자 영화감독의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기웅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박기웅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열애설 1. 배우 박기웅 프로필 2. 박기웅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박기웅 이상형과 과거 열애설 4. 박기웅 화가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6번째 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감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머스원 이하이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12.03
봉만대 감독 프로필 결혼 아내  (0) 2020.09.11
이지나 연출가는 누구  (0) 2020.02.22
이충현 감독 나이와 인스타  (0) 2020.02.17
곽경택 부인 동생  (0) 2019.07.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