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윤수 프로필 나이 고향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392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윤수이에요. 배우 남윤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빌린 몸'에서 이상유 역을 맡았고 영화 '소울메이트'에서 기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윤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키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인스타그램 사진과 모델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남윤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모델 겸 배우로 2014년 모델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서 데뷔를 했고 2019년에는 웹드라마 '하지 말라고 더 하고 19'에서 이겸 역을 맡았네요. 2019년 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은 폭팔적인 조회 수와 화제성을 자랑했던 웹 드라마입니다. 2020년에는 드라마 '인간 수업'에서 민희 남자친구 일진 기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생애 첫 악역 연기를 보여줬는데 호평을 받고 있네요.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배우 남윤수 프로필

본명 남윤수, 1997년 7월 14일생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 MBTI ISFP이며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으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8년 '4가지 하우스'입니다. 그밖에 고향 경기도 남양주시, 국적 한국, 종교 무종교, 군대 미필이라고 하네요.

 

남윤수 과거사진과 반전 매력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이번에 고등학생 역할을 맡았는데 위화감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비주얼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돋보입니다. 모델답게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견 같은 멍뭉미와 중저음 목소리를 매력포인트라고 하네요. 폭파인 보조개, 상큼함 미소와 반대되는 건장한 피지컬의 반전 매력이 있습니다.

 

남윤수 인스타 바로가기

남윤수 연기력과 에너지

신인같지 않은 연기력으로 이번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극중 정다빈(서민희 역)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으며 김동희(오지수 역)과는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남윤수는 철저한 노력파로 타고난 것은 없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관계자는 남윤수는 연기에 대한 진지하고 진중한 자세와 매력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보기 드문 신인 배우라고 했으며 완벽한 외적 조건도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남윤수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남윤수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 4가지 하우스, 하지 말라면 더하고 19, 로봇이 아닙니다,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인간수업이 있습니다. 그밖에 이진아, 윤종신, 루시드 폴 뮤직비디오 활동이 있네요. 남윤수는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남윤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키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인스타그램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키 결혼 인스타그램 1. 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서바이벌 합격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얼굴과 인스타그램 4. 김대호 매력포인트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오늘의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