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경상대 나얼 모든정보

lovesom 2020. 4. 30. 18:11

경상대 나얼 이석희 모든정보!

 

반갑습니당. 391번째 화제의 인물은 경상대 나얼 이석희이에요. 경상대 나얼 이석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 나얼 모창 가수로 출연했습니다. 가수 '나얼'과 너무 똑같은 목소리로 화제가 되면서 과거 경상대학교 축제 영상도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경상대 나얼 이석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과 근황 소식을 볼까요?

먼저 간단한 프로필부터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석희,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직업 정보를 알아보니 현재 수학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학력, 고향, 결혼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출연 전에도 SNS에 일명 '경상대 나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2010년 경상대학교 축제에서 가수 나얼 노래 '가지마 가지마'를 불러 폭발적인 화제가 되었고 영상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SNS 스타로 10년 전 영상이지만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본다고 해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경상대 나얼 이석희는 가수 나얼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소름 끼치는 가창력까지 완벽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심사위원들도 극찬을 했네요. 특히 가수 나얼 노래 '바람기억'은 가장 고난도 노래이며 나얼도 힘들어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상대 나얼 이석희의 근황 소식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울산 모 고등학교에서 수학 쌤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가수의 꿈을 놓지 않아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에 계신 회사 분이 연락도 주어 오디션도 보기도 했고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도 출연했습니다. 또 유튜브 채널 운영도 하는 유튜버라고 합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는 모창 가수, 모창 능력자들이 출연하여 모창 대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가수 '배기성'은 행사 전문 에이전시를 운영 중인데 사실 요즘 여러 가지 상황으로 가수들이 설 무대가 적다며 후배들이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마음을 좀 쓰고 있는 가수들이 있는데 모창 가수라고 했으며 가수 배기성도 원래 모창 가수였다고 하네요. 이번 모창 대전에는 하동균 모창자, 쿨 김포 이재훈 임재용, 춘천 나얼 오석, 장범준 모창자 김희석, 케이윌 모창자 장정한, 아이유 모창자, 경상대 나얼 이석희가 참가했습니다. 목소리 도플갱어 중 누가 최종 합격을 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은 경상대 나얼 이석희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