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홍화철 나이 모든정보

lovesom 2020. 4. 29. 23:36

홍성흔 아들 홍화철 나이 모든정보!

 

반갑습니당. 390번째 전 야구 선수 홍성흔 아들 홍화철이에요. 아들 홍화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홍잠언 트로트 신동, 김태연 국악 신동, 니하은 댄스 신동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홍화철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나이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홍화철은 유명 야구선수 홍성흔, 모델 출신 김정임 아들로 다양한 매력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2008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라고 합니다. 홍화철의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서 자신을 소개했는데 가장 폼나고 멋있고 우락부락하진 않고 욱하고 화도 잘 내고 하지만 어쩔 땐 되게 친철하고 쿨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아빠 홍성흔 판박이로 아빠를 닮아 넉살이 좋고 재치가 많네요.

아빠 홍성흔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홍성흔, 1976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강원도 횡성군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공릉 초등학교, 중앙 중학교, 중앙 고등학교, 경희대학교라고 합니다. 키 180cm, 몸무게 94kg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김정임, 자녀 딸 홍화리, 아들 홍화철이며 포지션 포수입니다. 그리고 소속팀은 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였고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지금 직업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루키팀 필드코치라고 합니다.

아빠 홍성흔은 유명한 야구선수로 데뷔 후 바로 신인왕 수상도 했습니다. 잘생긴 비주얼과 매력적인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두산 등 당대 리그를 대표하는 정상급 포수였으며 롯데로 이적후에도 대단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야구선수 시절 별명은 홍턱, 홍포, 오버맨 등이 있네요. 2017년에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제의를 받고 정식 프로 코치 활동을 했습니다. 한국에서는 가족들과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나오고 있네요.

친누나 홍화리는 배우 활동을 하는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2005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강일 중학교, 소속사 피프티원케이입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4년 드라마 '참 좋은 시절'이라고 하네요.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져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오늘의 연애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 마이 비너스, 블러드, 참좋은 시절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 둥지탈출, 위대한 유산, 막이래쇼 무작증 여행단, 해피투게더,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좋은 아침 등이 있네요.

홍화철 누나 홍화리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뛰어난 외모가 돋보입니다.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아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2014년 2월 22일 주말 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서 강동주 아역 캐릭터로 나왔다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14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여자 부문 수상도 했네요. 홍성흔 부인 김정임도 결혼 전에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홍성흔, 김정임 부부는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그럼 오늘은 야구선수 홍성흔 아들 홍화철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과 나이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