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연 프로필 과거얼굴 아빠

반갑습니다. 389번째 화제의 인물은 국악 신동 김태연 이예요. 국악 신동 김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태연의 프로필 과거얼굴 아빠 작품활동 나이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귀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무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태연 국악을 하게 된 계기

어린이는 국악 신동으로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4살 어린시절부터 엄마를 따라 국악 판소리를 시작했는데요. 김태연 엄마가 어렸을 때부터 판소리를 좋아했고 판소리도 배웠다고 합니다. 임신 중일 때 태교도 국악으로 해서 그런지 김태연이 신생아부터 판소리를 들으면 남다른 반응을 보였다고 해요. 신생아 4개월 시절에 일반 가요를 들려주면 편안하게 그냥 있는데 국악버전 명상 음악을 들려주면 아이가 울먹거렸다고 합니다. 남다른 감성을 보고 판소리를 시켰다고 하며 김태연도 좋아하는 음악은 판소리, 좋아하는 사람은 판소리 명창이라고 했습니다. 

국악 김태연 프로필

본명 김태연, 국적 한국, 2012년 4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키 147cm, 혈액형 A형, MBTI ESFJ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외현조부 김창환, 외증조부 김오채, 부모님 아버지 김길상, 어머니 김애란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정읍동신초등학교이며 소속사 톱스타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국악 경연대회에서 입상을 하고 있으며 미국 워싱턴 DC 케네디 홀 센터에서 공연을 하고 왔다고 하네요. 또 설특집 전국 노래자랑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했고 800석 정읍사예술회관 단독 콘서트에서는 매진 행렬을 보여줬습니다.

 

김태연 좋아하는 선생님

박애리 선생님과 남상일 선생님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가수 남상일과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최종 우승을 하며 좋은 무대를 보여줬고 남상일은 김태연을 보고 머리에서 발끝까지 국악으로 똘똘 뭉친 만큼 전 세계가 인정하는 국악 천재라고 했습니다. 김태연 국악 신동은 평소 판소리를 들으면 재미있게 들리며 때로는 옛날 생각이 나서 마음이 이상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태연 인스타 바로가기

 

 

김태연 유튜브 바로가기

김태연 실제 성격과 경력

평소에는 장난기 많은 어린이지만 무대에서는 진지해지고 당당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 대상 수상, 3.1 운동 인정 100주년 기념음악회, 2019 광주 세계수영 선수권대회 폐회식에서 애국가 독창 수많은 경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부안이 낳은 국악신동, 천상 소리꾼으로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됩니다. 그럼 광고, 콘서트, 음악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김태연의 프로필 나이 인스타 스승 아빠 등 모든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개나리 학당 임지민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998번째 연예인은 가수 임지민이에요. 가수 임지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개나리 학당'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넘치는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