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필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작품활동

반갑습니다. 388번째 연예인은 가수 김필이에요. 가수 김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필의 과거 리즈 시절, 반전 몸매, 나이, 결혼, 집안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화보 사진과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김필의 프로필

본명은 김필, 국적 한국, 1986년 8월 27일생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사천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MBTI INFJ, 키 183mc,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입니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mmo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1년 노래 '바보같이 또 울어요'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라고 합니다.

김필 슈스케 순위와 학창 시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에 참가를 했고 준우승을 수상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매력적인 음색과 섹시한 비주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도 자랑하지만 작사, 작고 능력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생 시절에는 전교회장이라고 하며 착한 모범생이었다고 해요. 또 김필의 외할아버지는 작곡가 겸 연주자 김인배라고 합니다. 2018년 10월 안타까운 별세 소식을 전했습니다. 음악적 재능을 많이 물려받은 것 같네요.

김필 부모님 이혼과 어머니

가수 '이승열'의 팬이라고 합니다. '올댓뮤직'에서는 가수 이승열과 함께 노래 '기다림'을 불렀고 춘천 '올댓뮤직'에서도 함께 무대에 올라갔다고 했습니다. 가장 만족 스러운 무대는 이승열 선배님과 함께 한 '기다림' 무대라고 했네요. 그리고 김필이 어렸을 때 김필 부모님께서 이혼을 하셨고 어머니와 떨어져 살았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어머니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또 김필 엄마가 과거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가 상당한 미인으로 아들 김필과 많이 닮았네요.

김필 벌크업과 탄탄한 복근

얼굴도 매력적이지만 뛰어난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탄탄한 근육질 몸매, 멋진 복근, 넓은 어깨가 돋보이네요.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승부욕이 강하다고 합니다. 군대 제대 후 벌크업을 하여 더욱 좋은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과 멋진 몸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 새로운 앨범을 앞두고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체지방 8%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항상 멋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필 인스타 바로가기

김필 결혼과 이상형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 이상형에 대해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가수 가희, 장재인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키가 크고 수수하고 서구적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김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반전 몸매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과거 사진은 정말 귀엽고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네요. 항상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필 슈스케 출연 영상보기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클라라 프로필 근황 남편 직업 1. 배우 클라라 프로필 2. 클라라 국적과 최근 근황 3. 클라라 과거얼굴과 집안 4. 클라라 결혼과 남편 직업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3번째 연예인은 배우 클라라이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