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휘준 딸 잼잼이 희율 나이와 인스타 아들

1. 문희준 딸 잼잼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HOT 문희준 프로필
3. 문희준 딸 문희율 프로필
4. 크레용팝 소율 프로필
5. 문희율 인스타그램
4. 문희준 소율 러브스토리

 

반갑습니다. 386번째 화제의 인물은 가수 문희준 딸 잼잼이 문희율, 아들 문휘우이에요. 딸 문희율, 아들 문희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박소율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희율 문희우 남매의 과거 아기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모든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귀여운 과거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문희준 딸 잼잼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문희열은 2019년 6월 9일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처음 얼굴 공개를 했습니다. 문희준 부인 소율도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원래 이름은 문희율이며 태명이 잼잼이라서 잼잼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 재능을 물려받아서 활발하고 장난기가 많으며 끼가 많은 성격으로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네요. 동그란 눈, 사랑스러운 미소가 매력포인트이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HOT  문희준 프로필

본명 문희준, 1978년 3월 14일생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외할아버지 이향, 부모님 아버지 문광식, 어머니 이희경, 여동생 문혜리, 사촌 제이디, 아내 소율, 자녀 딸 문희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밀앙 유치원, 문정 초등학교, 문정 중학교, 중산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경기대학교 대학원 레저스포츠학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데뷔 시기는 1996년 H.O.T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데뷔하자마자 노래가 큰 히트를 쳤습니다. 

 

 

문희준 딸 문희율 프로필

본명 문희율, 국적 한국, 2017년 5월 12일생으로 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문희준, 어머니 박소율, 남동생 문희우가 있습니다. 취미 노래 부르기, 춤 추기이며 별명 잼잼이, 따라잼이, 챔설공주, 표현공주 등이 있다고 합니다. 희율 이름 뜻은 희준 희, 소율의 율을 따사 지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해피 바이러스로 친화력이 좋고 활발하다고 합니다. 또 배려심이 깊고 애교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클레용팝 소율 프로필

알아봤네요. 본명 박혜경, 1991년 5월 15일생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남편 문희준, 딸 문희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숭신여자 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이며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으로 데뷔 시기는 2012년 걸그룹 크레용팝 미니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소율 문희준 러브스토리

2017년 2월 12일 가수 문희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과거 2016년 10월 4일에는 공황장애로 활동 중단을 했고 방송을 쉬었다고 하네요. 휴식기를 보내는 동안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결혼 상대가 가수 문희준이라고 하여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7년 5월 12일 잼잼이 문희열을 낳아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2022년 9월 7일 둘째 아이가 태어났고 태명은 '뽀뽀'라고 합니다.그럼 오늘은 문희준 소율 부부의 딸 문희열, 아들 문희우의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