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마크 테토 결혼은

lovesom 2020. 4. 5. 16:26

마크 테토 결혼은?

 

반갑습니당. 365번째 화제의 인물은 마크 테토이에요. 마크 테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랑마켓'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한옥 집을 공개하는데 한국의 고미술품, 소품으로 꾸며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마크 테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 가지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마크 테토 직업 기업인, 투자 전문가 겸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 회담'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탈리아계 미국인이며 부모님이 이탈리아인이라고 하네요. 부모님께서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마크 테토는 미국 뉴저지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이후 2002년부터 2004년까지 맥마스터 카에서 일을 했고 2007년에는 모건스탠리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모건스탠리 일이 지루해지면서 멘토의 추천으로 2010년 한국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한국에 빠진 미국인인데요. 지금은 TCK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 파트너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마크 테토 프로필 본명 마크테토, 국적 미국, 1980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뉴저지 뉴욕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프린스턴 대학교 화학과,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MBA이며 소속 TCK Investment입니다. 

 

마크 테토는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한 연예인을 꼽았는데 정이 많아 보이고 감수성이 잘 통하는 것 같다며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크 테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크 테토는 예능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 출연작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비정상칼럼쇼, 나혼자 산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예능 '비정상회담'에서 미국 대표로 유명해졌으며 엄친아라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 서울을 사랑하는 외국인으로 수잔 샤키야, 파비앙, 레 응우옌 민 프엉,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등과 함께 서울시 명예시민이 되었습니다. 

 

마크 테토는 북촌 한옥에 살고 있는데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 유튜브에 한옥 집 공개를 했네요. 그리고 한옥 관련 동아리 활동도 하는데 모임 이름은 '아름지기'라고 합니다. 한국 생활 10년인데 도자기 수집과 거문고 연주가 취미라고 해요. 그만큼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고 하네요. 한국 현대 미술에도 관심이 많아서 더 많이 알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투자전문가 마크 테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모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