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SF9 인성 나이와 학력

lovesom 2019. 12. 20. 23:36

아이돌 그룹 SF9 인성 나이와 학력은?


반갑습니당. 26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SF9 인성이에요. 인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와 함께 출연하여 부산, 울산 여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SF9 인성의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멋진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볼까요?



먼저 SF9 인성의 프로필부터 알아볼게요. 본명 김인성, 1993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84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사촌 K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미성유치원, 서울화랑 초등학교, 하계 중학교, 경기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 경희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SF9 1집 앨범이네요.




인성 직업 9인조 아이돌 SF9 멤버로 포지션 메인 보컬입니다. 캐치프레이즈는 사막여우라고 하네요. 허스키하고 시원시원 목소리로 좋은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러 장르를 잘 소화하며 멤버들 중에서 메인 보컬로 꼽혔네요. 고음도 잘 올라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햄스터와 동헌, 도영과 닮았습니다. 과거 아나운서, 영화감독이 되고 싶어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에 진학했지만 아이돌 가수가 되었네요. 머리가 좋은 편인데 고등학교 시절 전교 33등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사진을 찾을 수가 없었는데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을 가졌으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졌을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은 귀염상인데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SF9 인성은 과거 런던에서 1년 동안 유학을 했다고 합니다. 영국 런던 유학파 출신으로 뛰어난 영어 실력도 가졌네요. 그리고 인성의 성격은 착하고 배려심이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평소 거절을 잘 못해서 예스맨이라고 해요. 팬들 이름도 잘 기억해 준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돌 가수 SF9인성의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