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

박찬호 부인 박리혜

lovesom 2019. 10. 6. 18:58

반갑습니당. 204번째 연예인은 박찬호에요. 박찬호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박찬호의 과거사진, 부인 재산, 딸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박찬호


본명 박찬호, 1973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공주시 이며 박찬호 키 183cm 체중 9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박리혜와 자녀 딸 3명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학력사항은 공주고등학교 졸업이며 한양대학교는 명예 졸업입니다. 박찬호는 1994년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LA 다져스에 입단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입니다.





박찬호와 부인 박리혜 러브스토리를 알아 보겠습니다. 박찬호는 호텔에서 선을 많이 봤다고 합니다. 그 중 여섯번째 선 상대가 지금의 부인인 박리혜 라고 하네요. 그런데 박찬호는 부인 박리혜를 만나기까지 우여곡적일 많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장인의 반대와 두 번째는 박리혜의 변심 때문이었다고 하는데 박찬호의 발음 때문에 술 먹고 전화했다는 오해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박찬호는 자신을 거부한 첫 여자를 만나기 위해 직접 일본으로 찾아갔으며 만나기로 한 식당에서 무려 45분을 기다렸다고 하네요. 결국 만나 이야기를 하다 박찬호는 한국에서 더 보자며 애프터를 신청했지만 부인 박리혜는 거절했다고 합니다.





박찬호는 실망했고 한국으로 오던 중 주선자가 부인 박리혜를 설득 했고 박리혜는 박찬호의 친한 친구 3명을 보겠다는 조건을 걸었고 한국에서 3일 동안 만남을 가졌으며 결국 사귀기로 시작하여 미국 LA다저스 스타디움에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박찬호는 세네번의 만남에 바로 프로포즈를 하였고 결국 박찬호는 부인 박리혜와 여섯 번째 만나던 날이 결혼식 날이었다고 합니다.. 신중한 첫 만남과는 다르게 빠른 결혼이네요.. 박리혜는 박찬호와의 5번의 만남에 확신이 들었나 봅니다.. 





박찬호와 부인 박리혜는 2005년 결혼 하였으며 자녀로 딸 셋을 두고 있죠. 부인 박리혜는 세계 최고의 요리학교인 미국 CIA를 졸업하였으며 최근 한국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도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리혜는 일본에서 유명한 부자의 딸로 박리혜가 상속받는 재산이 1조가 넘는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찬호의 과사, 부인(아내) 박리혜, 재산, 러브스토리 등 다양하게 알아봤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화제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유지 나이 직업  (0) 2019.10.25
유난희 나이 과거사진  (0) 2019.10.23
강병규 근황 결혼  (0) 2019.09.19
허참 나이 아들 딸  (0) 2019.09.11
장영란 성형전 사진  (0) 2019.08.2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