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배우 전성우 결혼

lovesom 2019. 2. 21. 23:56


반갑습니다. 첫 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전성우입니다. 전성우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사제 한성규 역을 맡았습니다.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성우의 과거사진, 나이, 키, 결혼 등등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먼저 인스타 사진부터 볼까요? 



원래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무대에서 감동적인 연기로 팬 층이 많다고 하네요. 목소리는 비음이 섞인 미성이라고 해요. 뮤지컬 팬들에게는 동물 나무늘보를 닮아서 '늘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평소 행동도 느리며 긍정적인 조용한 성격이에요. 뮤지컬 출연작은 화랑, 쓰릴 미, 블랙 메리 포핀스, 스피링 어웨이크닝, 여신님이 보고 계셔, 베어 더 뮤지컬, 블랙 메리 포핀스, 혐오스런 마츠고의 일생, 어쩌면 해피엔딩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육룡이 나르샤, 뷰피풀 마인드, 의문의 일승, 너무 한낮의 연애 등이 있습니다. 영화는 더 테이블, 하늘피리, 네게만 보이는 남자로 다양하게 활동했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무쌍의 순한 눈빛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비율도 너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깨끗한 인상으로 동안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전성우 과거 얼굴



본명 전성우, 1987년 12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이네요.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7년 뮤지컬 '화성에서 꿈꾸다'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에요. 가족 부모님, 집안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전성우 인스타 사진



무대에서 기복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많이 받고 있네요. 뮤지컬 무대에서 댄스 실력이 있는데 프리댄스는 약하다고 해요.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에서는 우주 최강 까리함이라 해서 '우최까'라는 별명도 붙었습니다. 과거 예능 '스타킹'에서 '성균관대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유명한 흑역사라고 하는데 그때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그때 여자친구 양은지 분과는 현재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성우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어요. 열애설 기사도 난 적이 없습니다.



배우 '윤균상'과 동갑내기 좋은 친구라고 하네요. 같이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때 주목을 받으며 올해의 기대주가 되었다고 해요. 영화, 드라마에서는 아직 신인 배우로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전성우의 과사, 여친, 몸매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오늘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뮤지컬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석준 아내는 추상미  (0) 2019.12.12
강홍석 나이 아내  (0) 2019.08.06
정하나 성형 전후  (0) 2019.07.23
정유지 몸매 성형  (0) 2019.07.06
신고은 몸매 결혼  (0) 2019.02.22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