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송지효 성형전 몸매

lovesom 2019. 9. 15. 23:59

반갑습니당. 186번째 연예인 배우 송지효이에요. 송지효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차기작 영화는 '도티'가 있습니다. 지금은 송지효가 출연한 추석특선영화 '성난황소'가 하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송지효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송지효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시절 이쁜 외모로 유명했으며 전교생이 줄을 서서 구경을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때 캐스팅 제의를 받았으나 부모님 반대로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생 때 카페 알바를 하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해요. 데뷔 후 광고 '롯데리아' 전속 모델를 하며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송지효 본명 천수연, 생일 1981년 8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이며 키 168cm,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학 초등학교, 수유여자 중학교. 일산정보산업 고등학교. 경문대학 세무회계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 천성문이 있으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마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1년 잡지 '키키' 표지 모델이에요.



송지효의 과거 졸업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과 뛰어난 각선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영화 '쌍화점'에서 파격적인 베드신 노출을 보여줬는데 그때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송지효 개리 뽀뽀'가 언급되어 있는데 런닝맨 방송 중에 뽀뽀를 했다고 합니다. 사심은 없으며 동료라고 했네요.




송지효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가수 김종국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2012년에는 소속사 사장과 열애 사진이 포착되었으며 공개 열애를 했어요. 이후 전남친 소속사 사장과 결별 소식이 났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옵티머스 프라임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배우 송지효의 과사, 남친,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지후 프로필 키 과거얼굴  (0) 2019.09.29
김명민 부인 아들  (0) 2019.09.22
조인성 리즈시절  (0) 2019.09.14
미쓰백 권소현 나이 성형  (0) 2019.09.06
축서단 인스타  (0) 2019.09.0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