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결혼 리즈 시절

1. 이상원 소방차 탈퇴와 멤버 불화
2.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3. 이상원 결혼, 여자친구와 사업 실패
4. 소방차 정원관, 김태형, 도건우 근황


반갑습니다. 오늘의 1254번째 연예인은 소방차 이상원이에요. 가수 이상원은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왔다고 합니다. 작곡가 '주영훈'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상원의 작품활동 프로필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상원 소방차 탈퇴와 멤버 불화

아이돌 그룹 소방차 원년 멤버였지만 1988년 소방차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탈퇴 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과 남성 댄스 그룹 '잉크'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소방차는 1990년 해체를 했다고 하는데 해체 이유는 소방차 멤버들 간의 불화였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소방차 불화설에 대해서 다 옛날이야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1995년 노래 'G 카페'로 소방차 재결합이 이뤄져 가수 활동을 했지만 표절 시비로 인해 다시 활동을 중단했다고 하네요.

 

 

소방차 이상원 프로필

본명 이상원, 국적 한국, 1965년 2월 13일생으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예원중학교 무용학과,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 그룹 소방차로 데뷔 시기는 1987년 소방차 1집 앨범 '어젯밤 이야기'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1988년 KBS 10대 가수상, MBC 10대 가수상, 1987년 KBS 10대 가수상 등이 있습니다.

 

 

이상원의 결혼, 여자친구와 사업 실패

젊은 시절에도 잘생긴 외모를 자랑했고 지금도 훈훈한 비주일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2012년에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솔로 가수 활동을 하면서 전치 6주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가수 재기의 꿈도 물거품이 되었고 가수 활동을 할 수 없어 파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파산 후 공황장애가 찾아올 정도로 생활고 등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합니다. 

 

 

소방차 정원관 김태형 도건우 근황

소방차 정원관은 2013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김근혜와 나이차이 17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스타트업 현장간담회에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기획자 김태형은 2022년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 M'에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도건우는 2018년 소방차 재결합, 논란 해명을 위해 멤버들과 모였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소방차 멤버들의 부인, 이혼, 재산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소방차 대단한 무대 보기

 

 

정원관 아내 영상으로 보기

 

 

손창민 프로필 아내 별거 딸

손창민 프로필 아내 별거 딸 1. 배우 손창민 프로필 2. 손창민 아역 활동과 아이돌 스타 3. 손창민 결혼 빨리 한 이유 4. 손창민 아내 이지영과 별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1249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