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영재 아나운서 프로필 이혼 전부인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4번째 연예인은 아나운서 유영재이에요. 아나운서 유영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선우은숙과의 재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의 작품활동 이혼 전부인 프로필 종교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유영재 프로필 정보

본명 유영재, 국적 한국, 1963년 9월 28일생으로 나이 6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원주이며 소속 와이제이프로덕션 대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선우은숙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1990년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하였고 2012년까지 CBS 음악 FM에서 '유영재의 가요 속으로'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음악 전문 DJ로서 12년 진행을 하면서 사랑을 받았으며 2012년 4월에는 프리랜서 선언 후 러브 FM '유영재의 가요쇼' DJ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1등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만들며 라디오계의 마이더스로 불렸고 지금도 '유영재의 라디오쇼' DJ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유영재 직업과 경력 사항

직업 아나운서, 라디오 디제이, 방송인으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가지고 있어 라디오계에서는 중년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습니다. 유영재는 실제로 7, 80년대 음악보다는 젊은 감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목 받지 못하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라디오 청취자들은 대부분 7080 세대이지만 가끔은 최근 음악들도 틀면서 젊고 폭넓은 자신만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유영재는 라디오 DJ로 40, 50대 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선우은숙 전남편 이영하 이혼 사유

선우은숙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81년 10월 영화배우 '이영하'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나이차이 9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연예계 잉꼬부부로 유명했지만 2007년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와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지내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유영재 유튜브 바로가기

 

 

선우은숙 아들 유튜브로 보기

 

유영재 이혼과 재혼

유영재는 배우 '선우은숙'과 재혼을 했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같은 교회에 다니며 친분을 쌓았고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았다고 하네요. 최근 양가 상견례에 이어 혼인 신고까지 하며 실제 부부가 되었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모두 결혼, 이혼 경험이 있으며 유영재 역시 재혼으로 전부인과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며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자녀가 있습니다. 유영재와 선우은숙 부부는 따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자녀들에게 서로를 소개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 아나운서의 재산 인스타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채무 프로필 아내 재혼

배우 임채무 프로필 아내 재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808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임채무이에요. 배우 임채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