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컬링 송유진 인스타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06번째 연예인은 컬링 송유진 선수이에요. 컬링선수 송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컬링 퀸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컬링 팀민지, 김혜린, 양태이, 하승연, 이지영, 신은진, 김민지, 엄민지, 신가영, 김수진 선수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제2의 '팀 킴'은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컬링 송유진 선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경기 모습을 한 번 볼까요? 

 

 

송유진 직업 컬링 선수로 뛰어난 컬링 실력을 가졌습니다. 컬링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친구를 따라 컬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포지션은 세컨드였고 고등학교 3학년 시절에 처음으로 스킵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8년 고등학교 졸업 후 '경북체육회 컬링팀'에 입단하였으며 2019년 남자 컬링 선수 '전재익'과 믹스더블 팀을 꾸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 9월 WCT 퍼시픽 오션 컵에서 준우승을 했고 2019년 10월에는 장혜지, 성유진 조와 함께 믹스더블 세계선수권에 출전하여 4위를 했습니다. 이후 2020년 코리아 컬링 리그가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실시간검색어 순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컬링 송유진 프로필 정보는? 본명 송유진, 국적 한국, 1999년 6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송절 중학교, 봉명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전북도청으로 경력 사항은 2021년 전라북도청, 경북체육회 B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21년 제20회 회장배 전국 컬링대회 믹스더블 일반부 은메달 수상이 있으며 혈액형, 몸무게, 키,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컬링 송유진은 2021년 한국선수권대회에서 아쉽게 4강 진출하지 못하고 1차전에서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믹스더블, 남녀 모두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직행권을 따지 못했고 2021년 한국선수권에서 탈락을 해서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가 되지 못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노는언니2'에 나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배우 이주은, 손담비, 윤소희, 가수 조이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된 적이 있으며 컬링 요정, 컬링 여신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컬링 송유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유진 엄마는 학창 시절 육상, 투포환 선수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송유진 엄마는 '안 했으면 좋겠는데 네가 하고 싶으면 해'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부모님이 성적이 잘 나오면 좋아하시는데 기사 뜨고 할 때는 걱정을 많이 하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컬링 송유진 선수의 인스타 과거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2.01.26 - [스포츠인] - 하뉴 유즈루 인스타 과거사진

 

하뉴 유즈루 인스타 과거사진

스케이트선수 하뉴 유즈루 인스타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00번째 유명인은 하뉴 유즈루이에요. 피겨 스케이팅 선수 하뉴 유즈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일본 피

somlove.tistory.com

2022.01.31 - [탤런트] - 지금 우리 학교는 경수 준성 함성민 양한열 과거

 

지금 우리 학교는 경수 준성 함성민 양한열 과거

지금 우리 학교는 경수 준성 함성민 양한열 과거?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배우 함성민 양한열이에요. 배우 함성민, 양한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