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SF9 다원 나이 과거얼굴

lovesom 2021. 5. 11. 19:48

SF9 다원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737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가수 다원이에요. 가수 겸 배우 다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철부지 동생 탁선경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박보영, 서인국, 이수혁, 강태오, 신도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SF9 다원의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다원 직업 아이돌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그룹 sf9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서브보컬이며 캐치프레이즈는 끼돌이라고 하는데 실제 성격도 장난기가 많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를 가진 보컬로 고음 처리도 깔끔하다고 합니다. 서브 보컬이고 래퍼는 아니지만 안정적인 랩 실력을 가졌으며 노래 맘마미아 후렴구에서 랩을 했다고 하네요. 평소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면서 최고 예능돌이라는 수식어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피싱캠프, 우다다다, 라디오스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백종원의 3대천왕 등에 나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sf9 다원의 프로필은? 본명 이상혁, 국적 한국, 1995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사촌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화 초등학교, 고양대송 중학교, 일산국제컨벤션 고등학교 컨벤션경영과이며 소속사 FNC엔테테인먼트입니다. 2016년 sf9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하였고 경력 사항은 그룹 네이즈 멤버, 그룹 멤버 활동이 있습니다.

 

sf9 다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얼굴이 똑같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날렵한 턱선과 훈훈한 외모,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RPM 활동 시절에는 멋진 복근을 보여줬는데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얼굴 중 아랫입술이 도톰한 편인데 다원은 입술이 컴플렉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sf9 다원은 패션에 관심이 많고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또 지금까지 특이한 헤어스타일을 많이 했는데요. 활동 시절에 파마머리, 드레드, 투블럭 머리 등 수많은 헤어스타일을 했고 신기하게 다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SF9 멤버 찬희도 다원을 가리키며 우물 안 개구리이긴 하지만 저희 팀의 패션 리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원은 뛰어난 일본어와 영어 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시절에 3개월 동안 스페인 유학을 가서 영어를 배웠고 19살 시절에도 스페인에서 4개월 정도 살았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4개 국어가 구사 가능하다고 하네요.

 

sf9 다원은 연기자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클릭 유어 하트,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이 있는데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에서는 주인공 이다원 역을 맡았으며 드라마 '어느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는 극중 여자 주연 박보영 남동생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그리고 예명 '다원' 이름 뜻은 모두가 다 원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다원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