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악인 김나니 프로필 과거 남편?

 

반갑습니다. 474번째 연예인은 국악인 김나니이에요. 국악인 김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결혼 4년 만에 남편 정석순과 이혼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악인 김나니의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정보와 남편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나니 직업 소리꾼 국악인으로 국악계 김연아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 우리말 겨루기,  1박2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국악한마당, 노래싸움 승부 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하고 있네요. 특히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는 남편 정석순과 함께 부부 동반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영화 '1913 유관순'에서 권애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현재는 예능 프로 셰프의 팔도밥상, 우리가락 우리문화에서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국악인 김나니 프로필 

본명 김나니, 국적 한국, 1989년 8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정석순, 반려견 강아지 머루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전주완산 초등학교, 유일여자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이며 수상 내역은 2011년 제10회 음악극 어워드 우수음악극상, 2007년 제25회 전주대사습놀이 학생전국대회 판소리 부문 장원이라고 합니다.

 

 

김나니 유튜브 바로가기

 

 

김나니 인스타 바로가기

남편 정석순 프로필

직업 현대 무용가, 안무가. 본명 정석순, 1983년 4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충남 천안시이켜 학력 사항은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무용예술 전공, 한성대학교 무용과, 대전예술 고등학교 무용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 소속으로는 한성대학교 조교수라고 합니다. 정석순 김나니 부부는 결혼 5년차로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아내 김나니와 예능 프로그램 '별거가 별거냐 시즌3'에 출연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지만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정석순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김나니 과거사진과 인스타

김나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외모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연예인 뺨치는 얼굴이며 완벽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훈훈한 패션 스타일도 볼 수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국악인 김나니의 과거 남편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