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성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420번째 연예인은 배우 최성재이에요. 배우 최성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빨간풍선'에서 신기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성재의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나이 인스타그램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배우 최성재 프로필

본명 최성재, 1984년 7월 18일생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최병상, 어머니, 동생, 부인이 있으며 키 181cm, 몸무게 67kg이라고 합니다. 아빠 최병상은 성우로 2008년 간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사우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팬스타즈 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연극 '칠백의 혼'입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MBTI 정보는 없습니다. 

최성재 배우가 된 계기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일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는데 잘생긴 비주얼과 안정적인 악역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남자 신인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아버지 목소리를 티비에서 듣고 자랐고 연극반에서 연기를 하면서 매력을 알게되었다고 해요.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아버지는 반기면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었고 실제로 많이 배우고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배우 '최민수'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모래시계'가 인생드라마이며 최민수의 캐릭터와 연기가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성재 결혼과 과거사진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1년 3월 28일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와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자녀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아내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2015년 광고 모델 사진을 보니 똑같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탄탄한 복근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최성재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찾아보니 드라마 신들의 만찬, 푸른거탑 리턴즈, 갑동이, 복면검사, 닥터스, 그 여자의 바다, 사랑의 온도, 데릴남편 오작도, 대군 사랑을 그리다, 왜그래 풍상씨, 태양의 계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범죄도시, 톡 치기만 해도 울 것만 같은이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갈매기, 바냐 아저씨, 인류최초의 키스, 아름다운 시인, 뮤지컬 유린 타운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최성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성재 과거 연기 유튜브로 보기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