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림즈 야구 감독 이얼 과거사진은?

 

반갑습니당. 310번째 연예인은 배우 이얼이에요. 배우 이얼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 야구 감독 윤성복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에 뒷통수 배신하는 반전 캐릭터로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에서 김지영 아버지 김영수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얼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과 드림즈 감독 연기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봣습니다. 그럼 밑에서 먼저 과거 훈훈한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볼까요?

이얼 직업 영화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83년에는 연극 배우로 데뷔를 했으며 1984년에는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네요. 이후 1993년에는 영화계에도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는 배우 황정민 옆에서 기타를 쳤으며 영화 '중독'에서는 배우 이병헌 형으로 출연을 했네요.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얼 프로필 본명 이얼, 1964년 4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입니다. 학력 사항 경원전문대학 산업디자인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로 영화 데뷔 시기는 1993년 '짧은 여행의 끝'이라고 하네요. 고향, 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로 과거 모습보다는 부드러운 인상이 되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웃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이얼의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49일의 남자, 비상구가 없다, 축제, 와이키키 브라더스, 중독,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사마리아, 레드아이, 사마리아, 분홍신, 사생결단, 홀리데이, 무방비도시, 화려한 휴가, 인사동스캔들, 고사 피의 중간고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북경 내사랑, 연인, 엄마의 선택, 에이스, 라이브, 저스티스, 왓쳐 등이 있습니다.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네요.

배우 이얼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합니다. 부인, 자녀 정보는 크게 공개되지 않았으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얼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드림즈 감독 연기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0) 2020.02.25
조달환 나이와 부인  (0) 2020.02.23
이주영 키 몸매는  (0) 2020.01.16
배우 김주헌 모든정보  (0) 2019.12.29
김성오 아내 아들은  (0) 2019.12.2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