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의 인스타그램 볼까요?


반갑습니당. 231번째 화제의 인물은 뷰티 인플루언서 리리영이에요. 리리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젼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온스타일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에도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넘치는 리리영의 인스타 사진과 화보 사진을 볼까요?



리리영 직업 뷰티 크리에이터이며 한국의 리한나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까만 피부와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매력적인 이목구비로 색다른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리리영은 최근에 패션 브랜드 화보 촬영도 하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화보 사진에서도 매력이 넘치네요.




리리영은 핫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핫한 사복 패션 코디를 볼 수 있네요. 과거 사진을 찾고 싶었는데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가 있는지도 공개된 적이 없네요. 또 나이, 고향,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온스타일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7명의 뷰티 유튜버가 도전을 했으며 7인 7색 콘텐츠로 화려한 메이크업을 보여줬습니다. 한혜연이 단독 mc를 맡아서 더욱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었네요. 리리영과 함께 나온 크리에이터는 전소민, 장승연, 박기림, 이혜주, 양아름, 장은홍이었으며 최종 우승자는 전소민, 이혜주였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2'에서는 유튜버 도티, 개그우먼 오나미와 함께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수능을 친 수험생들에게 특별하고 핫한 메이크업을 알려준다고 해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뷰티 크리에이터 리리영 뷰리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화제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담비 지병수 젊은시절은  (0) 2019.12.02
김한길 젊은 시절 사진은  (0) 2019.11.23
이선미 여사 불참 이유는  (0) 2019.11.03
김유지 나이 직업  (0) 2019.10.25
유난희 나이 과거사진  (0) 2019.10.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